본문 바로가기

영어

sda 학생 OPIC test 무료 2007.08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http://www.actfltest.co.kr/sda/

요 위에 사이트 가시면
2007년 8월에 현재 sda 수강생 중 레벨 2~6단계 학생은 OPIC테스트가 무료라고 하네요.
(원래는 71,500원인데~)
현재 접수 받고 있네요. 접수해서 본인의 실력 테스트 하실 분은 하는 게 좋으실 듯해요.
sda 학원에서 OPIC 시험 형태를 도입하려고 무지 애쓰고 있네요.
저도 레벨3라서 레벨 4 가려면 OPIC을 꼭 봐야했어야 했는데
이번달은 무료라니 좋네요 ^^(공짜는 항상 좋아요~)

그리고 6단계 졸업 대상자는 반드시 12일에 응시를 해야한데요.

요새 취업하려면 토익 성적말고도 회화 실력을 많이 본다는데
이번 무료시험 잘봐서 2년간 유효한 성적표 들고 덕 좀 봐야겠어요~
공부 열심히 해야겠네요. 회화 연습도 많이 해야할 것 같고요.
다들 시험 잘 보세요~

시험시간은 오리엔테이션 20분, 본 시험시간 40분 해서 총 60분 정도 걸린데요~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