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/생성
Hashtable hashtable = new Hashtable();
//자료 추가 ( 박싱이 일어남)
hashtable.Add("Data1", new HongsClass() { Name = "홍진현1", intCount = 1 });
hashtable.Add("Data2", new HongsClass() { Name = "홍진현2", intCount = 2 });
//자료 검색
if (hashtable.ContainsKey("Data1").Equals(true))
{
HongsClass temp = hashtable["Data1"] as HongsClass; (언박싱 처리)
Console.WriteLine(temp.Name);
}
//Loop 전체 순회출력
foreach (string NowKey in hashtable.Keys)
{
HongsClass temp = hashtable[NowKey] as HongsClass;
Console.WriteLine(temp.Name);
}
//결과 OUTPUT
//홍진현1
//홍진현1
//홍진현2
<p></p>
Hashtable hashtable = new Hashtable();
//자료 추가 ( 박싱이 일어남)
hashtable.Add("Data1", new HongsClass() { Name = "홍진현1", intCount = 1 });
hashtable.Add("Data2", new HongsClass() { Name = "홍진현2", intCount = 2 });
//자료 검색
if (hashtable.ContainsKey("Data1").Equals(true))
{
HongsClass temp = hashtable["Data1"] as HongsClass; (언박싱 처리)
Console.WriteLine(temp.Name);
}
//Loop 전체 순회출력
foreach (string NowKey in hashtable.Keys)
{
HongsClass temp = hashtable[NowKey] as HongsClass;
Console.WriteLine(temp.Name);
}
//결과 OUTPUT
//홍진현1
//홍진현1
//홍진현2
<p></p>
반응형
'프로그래밍 >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# 구조체, 클래스, 리스트 (0) | 2019.03.24 |
---|---|
C# 비트연산 (0) | 2019.03.24 |
C# Dictionary 딕셔너리 (0) | 2019.03.24 |
C# 리스트 조회, 리스트 정렬 (0) | 2019.03.24 |
C# 문자열 파싱 parsing split (0) | 2019.03.24 |